본문 바로가기
따리남의 정보소식통/영화 드라마 정보

넷플릭스 위쳐 시즌2 시작 전에 꼭 알아야 할 이야기!

by 따리남 2020. 1. 20.

넷플릭스 더 위쳐

아직 넷플릭스 위쳐의 두 번재 시즌은 너무 앞서나간 이야기일지도 모르겠네요.

 

"하지만 넷플릭스 위쳐 시즌2에 대한 팬들의 기다림은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미 다음 이야기에 대한 추측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시청자들의 기대에 발맞춰, 주인공에게 어떤 사건들이 벌어지게 될지에 대한 힌트가 일부 공개되었습니다. 시즌1에서는 게롤트, 시리, 예니퍼 각각의 원작 스토리를 따라갔으나 마지막 에피소드가 진행될 때까지 서로의 이야기는 좀처럼 엮이지 않았던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시즌2에서는 상당히 다를 것이라고 약속하고 있는데, 드라마의 시간대가 비교적 느리게 진행되었던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시즌2에서는 더 빠른 진척을 보일 거라고 하네요~!

 

 

 

시즌2에 대한 정보!

위쳐의 제작진들은 시즌2의 스토리에 대해 노출하기를 꺼려하고 있으나 몇몇 정보를 유추해볼 수 있었답니다! 먼저 시즌1은 장편 원작소설 위쳐 시리즈의 첫 두권의 요소만을 각색했으며, 이 두권은 단편소설로만 채워진 책입니다. 따라서 본격적인 이야기 시작의 전주곡에 불과했던 것이며 시즌2에서는 시즌1에서 뿌려진 떡밥들이 제대로 역할을 수행하는 즐거움을 맛볼 수 있을 거라고 합니다. 특히 인물간의 관계에서 더욱 진전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하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아주 많은 이들의 추측이 확신으로 이어지고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시리의 성장"이 스토리 라인의 핵심 포인트가 될 것이고, 이야기를 진행시키는 주 축이 될 것입니다. 히르리히도 이미 이런 말을 했었고, 책을 읽은 분들에겐 당연한 것이겠죠. 주로 게롤트의 시점에서 쓰여진 위쳐의 이야기이지만 시리는 엘프의 피로 시작되는 모든 사건의 근원입니다. 넷플릭스에서 신트라의 몰락과 엘프의 피로 시작된 것을 고려할 때, 이후의 이야기가 다뤄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렇다면 시즌2는 닐프가드의 손아귀에 잡힌 삶은 어떨 지, 신트라의 방황의 여파는 어떨지를 더 잘 알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이 사실은 마침내 게롤트의 집인 케어모헨을 보게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하죠. 고요한 산세에 숨어사는 위쳐들의 생활모습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배경을 뒤로한 채 시리를 추격하는 강력한 마법사가 등장할 기대감이 벌써부터 부풀어 오르는 것 같네요! 

 

하지만 다른 무엇보다 가장 기대되는 것은 세 주인공과 함께 등장할 또다른 주인공들의 깊어지는 관계가 묘사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게롤트가 케어모헨에 시리를 데려와 아버지와 딸로서의 관계가 더 깊어져가는 모습을 볼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아빠미소가 지어지지 않나요?^^

 

이외에도 아직 등장하지 않았던 새로운 캐릭터들도 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바로 베스미어가 등장할 예정이랍니다.

 

 

시즌1이 끝나지 얼마되지 않아, 구체적인 정보가 많지는 않은 상황입니다.

앞으로 더 구체적으로 발표되는 정보들도 지속적으로 포스팅하도록 할테니 함께 위쳐시즌2를 기대해보자구요~!

 

이상 따리남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