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리남의 정보소식통/게임 소식

더 라스트 오브 어스2 신규 런치 트레일러 공개

by 따리남 2020. 6. 11.

더 라스트 오브 어스2 런치 트레일러 공개

 

2020년 6월 19일 발매 예정인 더 라스트 오브 어스2의 런치트레일러가 지난 10일에 공개되었습니다! 기존에 이미 공개되었던 트레일러와 플레이 영상들과 중복되는 부분들도 많지만 발매에 대한 공식 트레일러라는 부분에서 의미가 있습니다.

 

짧은 트레일러에서도 느낄 수 있듯, 더 라스트 오브 어스2의 핵심적인 내러티브는 엘리의 심경변화에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인물들의 표정연기와 모션에 상당히 공을 들인 작품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닐 드럭만은 플레이어들로 하여금 엘리의 분노와 복수심 등을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심혈을 다했다고 언급했습니다.

 

 

플레이 영상의 일부분입니다. 모션과 표정에 얼마나 공을 들였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첫번째 gif에서 엘리에게 공격당하는 순간의 적 ai 표정을 유심히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잠깐의 전투에서도 수시로 변화는 표정변화가 정말 사실적으로 묘사되어 있습니다. 낮은 화질로 인해 잘 안보이실까봐 아래 고화질 영상도 가져왔습니다^^

 

 

gif파일에 해당하는 부분은 10:25부터 보시면 됩니다. 정보가 공개될 수록 점점 더 기대될 수밖에 없는 게임입니다. 다음 라오어2의 소식은, 저의 플레이 후기로 돌아올 수 있기를..(바쁘지 않다면요!)

 

이상 따리남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