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리남의 리뷰/게임 리뷰

더 라스트 오브 어스2는 어떤 게임인가! 사전 플레이어 리뷰 모음

by 따리남 2020. 6. 10.

더 라스트 오브 어스2는 어떤 게임인가! 사전 플레이어 리뷰 모음

안녕하세요 따리남입니다!

출시를 코앞에 두고 있는 전설의 게임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2를 사전에 플레이한 리뷰어들의 각종 평가가 sns 등지에서 올라오고 있습니다. 게임업계 종사자, 인플루언서 등이 인터뷰나 sns를 통해 소감을 올리고 있습니다. 정확한 정보가 될 수는 없지만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참고하시라는 의미에서 긁어모아봤습니다!

 

* 선행 플레이 디스크를 받은 사람들의 글을 모은 것이기 때문에 전문가가 아닌 일반인의 의견도 포함되어있습니다!

 

 

 

 

게임 칼럼니스트 샘 화이트

"나는 이 경험에 대해서 책을 쓸 수도 있었지만 간단하게 말해서, 파트 2는 전작보다 훨씬 더 좋고, 예측 가능성을 피하며, 게임의 집필 기준을 높인다. 이것은 역경과의 승리이며, 이번 세대 최고의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이다."

 

 

 

디지털 파운더리의 스탭 John Linneman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2에 대해선 프리뷰 이상으로 언급할 수 없지만, 이 게임 배후의 미술과 기술은... 표현할 수 있는 단어가 없다. 너티독은 미쳤다."

 

 

 

브라질의 유명 유튜버 Jovem Nerd

"작품"

 

 

 

"이번 세대 최고의 게임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 에 대한 답변 "윙크" 

 

해당 리뷰어의 몇 가지 질답

1. 닐 드럭만이 말했듯이, 온라인상에서는 많은 것들이 거짓으로 만들어지고, 과장되어 있습니다. 직접 이걸 완전히 경험 해보는 것과 비교 될만한 것은 없습니다.

 

2. 12일 리뷰 엠바고가 풀리기 전까지 말할 수 없지만, 라오어 2를 플레이 한 지난 4일은 다른 것을 넘어선 날들이었습니다.

 

3. 엔딩이나 어떤 등장인물의 운명에 대해 어떤 세부 사항도 공유할 수는 없지만, 당신이 겪을 체험은 여러 깊은 시각적 상징과 함께 의미 있고, 심오한 것입니다.

 

4. 지난 며칠간 정말 대단했습니다. 

 

5. 이것이 '라스트 오브 어스' 라는 사실에 대해 열린 태도를 유지하고, 직접 경험 하는 것 보다 나은건 없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6. 저는 어떤 스토리나 관련된 측면도 확인해주거나 부정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확실히 이것은 완전히 경험해볼 만한 가치가 있다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

 

 

 

요약

"잠입 요소로만 보더라도 메탈기어솔리드5를 능가하는 부분이 있다"

 

 

 

 

많진 않지만 몇 분의 사전 플레이어들의 더 라스트 오브 어스2 간단한 리뷰를 가져와보았습니다! 아직 엠바고 해제가 되지 않았기 때문에 리뷰어들도 자세한 정보를 풀 수는 없다는 사실이 아쉽습니다. 하지만 대략적인 평가만 들어도 충분히 게임계를 뒤엎을만한 명작이라는 것을 느낄 정도로 극찬일색인 듯 합니다. 사실 좀비 아포칼립스 장르가 제 취향과는 상당히 거리가 먼 게임이지만(갓겜 데이즈곤 무엇?)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2는 꼭 플레이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상 따리남이었습니다^^

댓글